커뮤니티

대구시민주간

보도자료

COMMUNITY

'대구시민주간', 다양한 문화혜택 이벤트

페이지 정보

조회 837회 작성일 21-03-04 10:32

본문

'대구시민주간'은 위대한 대구정신의 공유와 확산을 위해 2017년부터 매년 2월 21일부터 2월 28일까지 운영해 오고 있다.
대구시민주간 8일 동안 놀이시설 할인, 문화행사, 언택트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혜택이 진행된다.
지역의 주요 놀이시설인 (주)이월드, (주)스파밸리, 대구아쿠아리움, 수성랜드, 동성로 스파크, 앞산케이블카, 엘리바덴 상인점(워터파크)은 30~50%의 할인과 신전뮤지엄, 아이니테마파크, 잭스나인스 대구점, 키즈파크 엘리몽 등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주말 전통문화 체험으로 삼성창조캠퍼스 내에 대구무형문화재 전수교육관 주관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체험(기능 종목)은 14시부터, 명품공연(단체종목)은 17시에 있다.
공연은 오페라하우스 가족오페라 '마술피리'가 전석 1만원이며, 6세 부터 관람할수 있다.
전시관련해서 대구미술관은 입장료 무료이며, 마스크 쓰GO 인증샷 이벤트 참여하면 로고가방과 특별전 초대권, 필기류를 증정한다.
대구문학관에서는 '낭독콘서트' 지역 작가의 작품낭독과 밴드공연이 27일~28일(양일간) 15시에 무료로 진행되며, 향촌문화관에서는 입장료 무료로 운영된다.
시민주간 기념 사은행사를 대구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에서 진행되며, 이마트, 홈플러스 대구본부, 롯데마트율하점, 코스트코 대구혁신점도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언택트 행사로 대구관광뷰로는 2.28민주운동 관련 유적지 '마스크쓰GO' SNS인증하면 2만원 상당의 쿠폰과 달성습지 등 29개 주요관광지에는 모바일 스탬프 획득하면 휴대용 칫솔 살균기(500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시 체육회는 집안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 및 게임 영상공모를 통해 최우수팀에게 12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제공하는 '방(에)콕 올림픽'을 28일까지 진행한다.

출처 : 폴리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