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대구시민주간

보도자료

COMMUNITY

‘We are DAEGU’시민 공모전

페이지 정보

조회 1,351회 작성일 21-02-24 14:15

본문

(재)대구문화재단은 대구시민주간(21~28일)을 앞두고 새로운 대구시민의 날을 알리고 시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열린 시민주간을 위한 시민공모전 ‘We are DAEGU’를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참여형 ‘좋아요 대구!’, ‘멋져요 대구!’, ‘힘내요 대구!’ 3개 부문으로 나눠 운영되며, 공모 요강에 맞춰 1~21일까지 대구시민주간 누리집(www.wearedaegu.or.kr)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대구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는 온라인 홍보채널(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 계정에 업로드 후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챌린지형 이벤트 ‘좋아요 대구!’는 일상생활 속 가볍게 참여할 수 있는 해시태그 이벤트로 주제에 맞는 이미지와 글을 게시 후 업로드 내용을 인증하면 되고 ‘멋져요 대구!’는 대구찬가 또는 대구 10미 10경을 활용한 영상 ‘힘내요 대구!’는 코로나19 관련 응원메시지 또는 대구시민정신 관련 영상을 응모하면 된다.
영상은 1분 이상 3분 내외의 분량으로 제작해야 하며, 온라인채널에 전체공개로 업로드 및 지정 해시태그를 기재해야 한다.
접수된 작품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총 20점 내외로 선정될 예정이며, 총 680만원정도의 상금(대구행복페이)과 상장이 지급될 계획이다.

[원문보기] http://www.kbyn.co.kr/default/all_news_body.php?part_idx=263&idx=11728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